불친절한 보험 에이전트 문 혜영 (Annie)

글쓴이: 엘에이캣츠  |  등록일: 12.14.2019 09:52 am  |  조회수: 86
분류
세무/회계 
지역
Los Angeles 
연락처
213-000-0000 
문의(ASK)
 
정말 불친절하고 태도 안좋은 보험 에이전트 문 혜영 (Annie) !!!

저는 문 Annie를 통해서 Coverd CA 보험을 가입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 사람은 태도가 너무 나쁘고 불친절합니다.
이 사람을 통해서 보험을 들면 큰코 다친다는 것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사연인즉은 Coverd CA보험을 들고 나서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게 되었는데, 그곳에 직장 보험이 있어서 먼저 든 보험을 캔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문 Annie 씨에게 사정을 얘기하고 취소를 부탁하니깐,

1. 매우 짜증을 내면서 Coverd CA는 귀찮고 시간이 들지만 자기가 캔슬을 할테니 Health Net은 저한테 캔슬하라고 했습니다. 원래 그렇게 하는 거라고요.
2. 제가 주중에는 회사에서 긴 전화 자체가 어렵고 영어도 짧아서 한인회관에 남편 통해서 취소를 부탁했더니 한인회관의 보험 agent 하시는 분이 누가 이 보험 agent냐면서 이런 건 agent가 당연히 했어야 하는데 도대체 이사람이 누구길래 이런 것을 손님한테 시키냐고 묻더라구요.
3. 결국 한인회관 분 도움으로 그 주 토요일 아침에 Health Net에 전화 연결했더니 Coverd CA에서 캔슬됐으면 이미 Health Net도 캔슬된 거라고 하더군요. 문 Annie씨가 굳이 나더러 전화해서 캔슬해야 한다고 하는 바람에 쉬는 토요일에 다른 사람을 돈까지 주면서 도움을 요청해서 하지 않아도 되는 전화를 하게 만든 거예요.

문혜영은 Agent를 해서는 안되는 사람입니다.
1. Agent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소양(친절)이 전혀 없는 사람입니다.
2. Agent 로서 지식도 없는 사람입니다.
(보험을 캔슬한다는 이유로 시간도 없는 사람을 일부러 돈까지 쓰면서 필요없는 일을 시키는)
3. 남의 손님을 가로챈 부도덕한 사람입니다. 원래 B라는 분이 제 에이전트 였는데 바꼈습니다.

문 Annie에게 가지 마세요!  주변 분들께도 말씀드려 주세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