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차병원 불임센터 시술 한인부부 남의 아기 출산 소송 당하고도 무관 주장

글쓴이: Janekwoun  |  등록일: 07.11.2019 14:24:21  |  조회수: 1229
이들 글렌데일 부부 측은 차 불임센터가 실시한 유전자 검사결과 자신들의 배아를 뉴욕의 한인 부부에 잘못 주입했고, 결국 뉴욕 한인 부부가 출생한 쌍둥이 중 한 명은 자신들의 아이이고, 또 다른 한 명은 제3의 글렌데일 여성의 아이라고 주장하고 있다.한편 할리웃 차병원 측은 소송을 당한 차 불임센터가 차병원과는 전혀 무관한 별개의 독립법인체라고 밝혔다.

그러나 자기네 사이트와 아래 기사를 보면  https://www.chaivf.com/ko/about-us/about-us/

■LA와 오렌지카운티 난임센터 운영

차병원그룹은 남가주 LA와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차 난임센터(CHA Fertility Center)를 운영, 한국 차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동일한 세계적인 수준의 난임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 시험관 아기 시술과 최고 수준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차 난임센터는 지난 2001년 설립 이래 22개 국가 1만 부부들을 대상으로 난임 관련 치료를 제공하면서 자녀를 원하는 부부의 꿈을 실현해주었다.

특히 차 난임센터는 시험관 아기 시술 등에 필요한 모든 채취와 착상 과정 등을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랩을 갖고 있어 신속한 시술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다.

차 난임 센터는 민간병원 최초 시험관 아기 탄생, 아시아 최초 정자직접주입술(ICSI) 성공, 세계 최초 미성숙 난자의 체외 수정을 토한 아기 출산, 세계 최초 유리화 냉동난자 아기 출산 등 난임 치료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다.

차 난임 센터는 LA와 OC에서 난임 치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참석자에게는 수백 달러 상당의 첫 상담 및 검사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LA 난임센터: 5455 Wilshire Blvd #1904,
Los Angeles, 전화: (323)525-3377

▲OC 난임센터: 5832 Beach Bl. Suite 113,
Buena Park, 전화:(323)525-3377
난임센터 웹사이트: www.chaivf.com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