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여기 좀 봐 주세요.

글쓴이: 충청  |  등록일: 08.13.2019 11:41:17  |  조회수: 1681
다운 타운 콘도 수영장 에서 젊은 한인  대학생 이 한인 어린 아이들 6명 정도 수영 를 가르치는데
너무 시끄럽고 해서 어제는 내려가서 뭐 라 했는데 그때 만 잠시
어떻게 들어 오는지 콘도에 사는 주민이나 그 에 가족 들이 이용를 하는걸 로 알고 있는데. 이곳에 사는 것도 아닌데
여름 내내 오후 만 되면 4시에서 6시까지. 한인 이라 꾹 참고 또 참았는데 퇴근 해서 짜꾸지나 수영장 를 이용 할려해도 어린 얘들이 떠들고 소리짖르고 최소한 남 한테 피해는 주지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오늘은 정식 으로 오피스에 콘프레인 할 겁니다. 어린 아이 부모님 들도 생각 를 달리 하셔야 합니다.  남의 수영장 에서 래슨비 가 싸다고얼마 를 절약 하는지 모르지만 만약 무슨 일이 일어나면 누가 책임 집니까. 그 한인 학생이 보험이나 갖추고 수영를  가르치겠냐고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 IamOriginalJerseyBoy  5달 전  

    이기적인 비정상, 비도덕적인 행동은 제제 합시다. 콘도 매니지먼트에 보고하세요.

  • 싱미백홈  5달 전  

    애들을 보믄 부모가 보이고 그 부모를 보믄 그 조부모가 보인다고...좀 기다려도 안되면, 사진과 주소도 함께 여그다 대문짝 만하게 올리시와요..아름 더럽게...

  • 충청  5달 전  

    Yessi 씨
    한국 글 도 못 읽읍니까. 뜻 를 잘 이해 를 못 한것 같으데. 여기 남미 사람이 왜 들어가며 이 콘도에 살지 안으면서 밖에 사람들이 들어와서 수영장 를 이용 하는거며 7월 과 8월10일경 까지 거의 한달반 간 사용한거 대해서 쓴겁니다. 자식 교육 그런식 으로 키우면 대성 할거요.

  • 충청  5달 전  

    Yessi.씨
    혹시 수영 강습시킨 어린이 부모... 당신같은 사람 한테 몰래 들어와 수영 하란 사람 아무없으니 걱정 끄시고당신이 왠 걱정. 수영장 물를 갈던 말던..........

  • 충청  5달 전  

    Yessi 씨
    당신 같은 사람이 남 집 에 가서 감 내라 배 내 놓으라 할꺼여. 남 의 수영장 에 안 들어 오면 되지
    청소 를 하던 말던 무슨 상관...얘 수영 강습은 시키고 싶은 모양 이지.  들어 오지 마 사진 찍어서 여기에 올리기전에. 너그러워서 7월 한달 8월 10일 경 까지 봐 준거여. 얼굴이 완전 곰 발 바닥 수준이네.

  • 충청  5달 전  

    Yessi.
    다음에 수영장 들어오면 경찰에 고발 할거여. 어린 얘들 앞 에서 챙피 당하기 전에..... 여기 콘도 주인들이 당신 같은 인간 위해  H.O.A 내는거 아니거든. 옳고 그름도 모르는 인간 같으니. 불법 를 합법으로 생각 하나본데. 얘 한테 잘가르친다. 남의 수영장 에 불법으로 들어가서 수영 하게 하고...사진 찍어 크게 올려 줄께.
    얼굴이 곰 발바닥 두배는 뚜꺼운 ㄴㅕ ㄴ 아.

  • 충청  5달 전  

    Yessi
    참 유감 스럽게 Yessi 에 곰 발바닥 보다 더 두꺼운 얼굴 를 여기 에 올려야 하는데 지난 주 에 수영 래슨 를 해주던 학생 과 많은 얘길 했거던. 앞 으론 여기서 수영 래슨 못 할꺼니까. 불법 를 합법으로 생각 하는 너 같은 인간이 문제여. 몰래 들어와 수영장 이용 하는 주제 에 뭐 물 이 어떠네 청소 가 어떠네 제발 주제 파악 를 하고 살아라. 네가 뭔데........경고 한다! 얘 들 여기서 래슨 시키면 챙피 당할 각오 하고 해라. 얘들 앞에서 꼴 좋겠다.

  • Yessi  5달 전  

    ㅋㅋㅋ 이보세요 ?  일일전에 "Yessi.
    다음에 수영장 들어오면 경찰에 고발 할거여. 어린 얘들 앞 에서 챙피 당하기 전에..... 여기 콘도 주인들이 당신 같은 인간 위해  H.O.A 내는거 아니거든. 옳고 그름도 모르는 인간 같으니. 불법 를 합법으로 생각 하나본데. 얘 한테 잘가르친다. 남의 수영장 에 불법으로 들어가서 수영 하게 하고...사진 찍어 크게 올려 줄께.
    얼굴이 곰 발바닥 두배는 뚜꺼운 ㄴㅕ ㄴ 아." 이렇게 말을 하시고요.  오늘은 저번주에 아이들 데리고 온 학생들과 대화도 하셨다고 하시고.  앞뒤가 안맞고요.  우리 아이들은 한국에 유학 가 있고요.  그 학생이 성인이라면 언젠가는 이글을 읽겠지요.  그때 그학생더러 확인 하면 되고요.  참 대꾸할 가치가 없어서 그만 할테니, 충청씨 니얼굴은 어떠신지요?  ㅋㅋㅋ 잘 관리 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디 바꾸지 마시고요. 글 올리세요. 충정씨 글은 나와 내 지인들은 읽지도 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