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강다니엘, 데뷔 앨범 컬러 온 미 예약 판매 1위..여전한 파워 입증

글쓴이: xhdajfl  |  등록일: 07.17.2019 09:46:12  |  조회수: 180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가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3시 예약 판매를 시작한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가 17일 오후 12시 기준 각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판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의 파워가 입증된 셈이다.

본인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앨범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 했다는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긴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제작한 스페셜 앨범 형식이다. 발매 전부터 터져 나오는 폭발적 반응을 통해 이 앨범을 기다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음반 예약 판매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다니엘은 오늘(17일) 0시와 정오에 연이어 두 장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치를 더욱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다니엘은 흑백의 이미지에 몽환적인 마젠타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아우라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은 따스함을 주는 노란빛의 조명에 살짝 고개를 숙여 무드를 더했다.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