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안선영, 다이어트 성공 후 비키니 입고 탄탄한 복근 과시절친 에바와 근육 자랑

글쓴이: lucina  |  등록일: 08.20.2019 10:00:01  |  조회수: 397
방송인 안선영이 복근을 과시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18일 안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동 육아 Sunday #아들만넷 힘을내요 육아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선영과 에바는 비키니 차림으로 완벽한 복근을 과시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안선영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군살 없는 몸매로 탄탄한 복근을 자랑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양평이시네요.즐겁게 즐기다 가세요", "선영씨 몸매짱이네요!!", "다이어트 꼭 성공 해서 언니 처럼 비키니 입을꺼에요 ㅎ 몸매 짱 부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선영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출산 후 8kg을 감량 성공했다며 레본밤을 언급했다.

안선영은 꾸준한 운동과 체계적인 식단 관리 그리고 레몬밤 추출물을 섭취하며 체중 감량은 물론 탄탄한 몸매까지 완성시킨 것이다.

안선영의 체중 감량 성공과 몸매 완성에 많은 사람들이 레몬밤에 대한 관심을 가졌고, 그는 모 기업의 레몬밤 추출물 제품의 홍보대사가 되기도 했다.

레몬밤 다이어트를 할 때 레몬밤을 과다섭취하면 오히려 식욕이 증가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그 외에도 천명이 올 수 있고 갑상선 호르몬 수치를 떨어트릴 수 있기 때문에 갑상선 환자는 레몬밤 섭취를 주의해야한다.

또한 레몬밤을 피부에 바를 경우 자극적일 수 있기 때문에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안선영은 1976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한편 안선영은 2013년 3살 연하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