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동유럽관광

글쓴이: qformula  |  등록일: 02.15.2019 11:25:17  |  조회수: 620
이번여름에 은퇴기념으로 동유럽관광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등등...)을 가려고합니다. 혹시경험있으시면 어느관광회사가 좋은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IamOriginalJerseyBoy  3달 전  

    영어를 구사하실수 있으면 그냥 개인으로 여행 하시는것이 어때요?
    물론 다 장/단점이 있지만.

    그리고 은퇴했으면 왜 여름에 여행을 하려고 하나요? 9월 15일 이후 10월 말까지 여행하기 좋아요.  여름에가면 우선 아무래도 성수기라 항공료, 호텔등이 비싸고 유명한곳은 너무 사람들이 많아 박물관 같은곳 입장 하기에도 시간걸리고 들어가도 사람들이 붐벼 구경하기도 힘들어요.  하기야 관광회사통해서 가면 정말로 체험/구경 하는것은 포기하고 관광뻐스에 아침일찌기 타서 어디 사진찍을때만 내려 기념 사진찍고 이동 하는것이 니까.  관광회사 여행의 장점은 알아서 관광지와 숙소에 데려다 주니까 단시간동안 여러군데에 가서 사진찍을수 있어요.  친구들에게 "나도 거기 가봤다." 하고 자랑하고 싶으면 매일 아침잠 설치면서 뻐스타고  마음에 맞지 않는 사람이 그 구릅에 있어도 2 주동안 갔다오세요.

  • IamOriginalJerseyBoy  3달 전  

    개인적으로 가려면 LA-->München-->Salzburg-->Vienna-->Prague-->Berlin-->LA 추천합니다.  München-->Salzburg-->Vienna-->Prague-->Berlin 는 기차나 뻐스로.

  • 싱미백홈  3달 전  

    저도 8-90년대에 많이 다니며 장사 하던 곳인데,문제는 지금은 어떤지 모르나, 영어가 잘 쓰이지 않는 곳이 대부분이라...또 나이 및 언어, 건강나이,유로레일 부킹 및  ...능력이 받혀 주믄사 머~ 예전 공산권 국가는 아직도~좀~프라하 나 베를린 같은 지역은 지금은 좀 나을런지...모든 여건이 되고 자신이 있으면 관광 회사 안 끼고 가믄 좋지여~~ 그리고 인터넽으로 다음/네이버 같은 곳에서 각 지역의 현지 교포가 운영 하는 호텔이나 민박 같은 거 아님 현지 교민 관광 업체등도 알아 보세여~~Good Luck~ 아참! 프라하 가믄 꼭 필스너 맥주와 햄 앤 크림 안주 꼭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