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이아이들 전부 좋으신분들 한태로 입양갓읍니다.

글쓴이: april09  |  등록일: 06.15.2019 07:15:36  |  조회수: 575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분들 께 다시 감사드립니다.

저는 집없는 냥이 들을 케어 하는 데요.  한 몇달 전부터 새로운 냥 이 가 보이더니 그 아이가 새끼 세마리를 담장 밑에 놓앗어요.  주로 새 냥이 들이 나타나면 트랩에 잡아 중성화 수술을 시켜 줍니다.  엄마 냥이는 워낙에 사나워서 잡을 라고 몇번 시도 햇지만 잡지를 못햇어요.  우리집에 오는 동안에 안잡앗다간  새끼를 줄줄이 놓키 시작하면 일이 커져요.  어떻케 잡아야 할찌도 걱정입니다.   


아가들은 현제 제집에 데리고 있어요.  깨끗하고 건강해요.  이아이들이 자기 엄마 모냥 길냥이 가 되길 원치 않아서 좋은 입양처를 알아보고 있는 겁니다. 

기본적인 입양비/ 책임비가 있읍니다.  (제경험담이요. 6년전에 저한태서 프리로 입양해간분들이 올 3월초 저더러 다시데려가래요 아니면 셜터에 보낸다고 해서 데리고 왓읍니다/ 지금 제집에 데리고 잇어요) 그래서 책임비는 필수 예요.

사진으로는 잡히지가 않네요. 실물은 너무너무 이뻐요.

저는 냥이 장사 하는 사람 아닙니다.  입양비로 거두어진 금액은 길냥이들 수술, 사료 등등 으로 쓰여 집니다. 

4주 정도 어린 냥이 들에 입양은 그렇케 많치는 않아요.  냥이입양을 고려 하시는 분들 이라면 이번이 아주 좋은 기회 예요.  이런아이들을 입양해주세요.  관심있으신분 전화 직접주시고 요 직접 오셔서 보세요.

626-703-9795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