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글쓴이: Hueys  |  등록일: 02.24.2021 13:55:39  |  조회수: 1466
배우 구혜선이 만나는 남자가 있다고 암시했다.

4일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에서는 구혜선이 흑역사 짤 등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이날 구혜선은 조감독과의 통화에서 최근 만남을 가지고 있는 남자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조감독이 구혜선에게 "요즘 연애 잘 안되냐. 그 사람은 잘 지내냐"고 물었고, 구혜선은 "안 본 지 한 달 됐다. 매달리는 남자 별로 안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감독은 구혜선에게 "그래서 그 남자랑 쿨하게 잘 만나는구나"라고 했다. 이에 구혜선은 "안 지 3개월 됐는데 한 달에 한 번 만나는 거면 세 번 만나는 거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를 들은 제작진이 구혜선에게 연애에 대해 물었다. 이에 구혜선은 "썸 타는 건 별로 안 좋아한다.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스터리 남자 그 대상은 아무도 모른다. 사실 없을 수도 있다. 그 사람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구혜선은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구혜선은 지인인 배준한 씨와 대화 도중 "요즘 내 결혼식에 부를 사람 이름을 적고 있다"면서 "나는 결혼식을 안 해봤는데, 다음에는 결혼식을 꼭 하고 싶더라"고 했다. 앞서 구혜선은 전 남편인 안재현과 결혼식 대신 결혼식 비용에 달하는 금액을 기부했다.

이어 구혜선은 "결혼식을 하면 진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부르고 싶어서 정리해봤는데 생각보다 많더라. 10명 이상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구혜선은 소위 '흑역사짤'이라고 불리는 '꽃보다 남자' 출연 당시 스키 장면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
  • Lacozy  1달 전  

    구 혜선은 참 뻔뻔하다고 할까? 정신상태가 불완전한 상태라고 할까?
    지난번에 이혼할때 그 난리를 치더니 시간이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나와서 말하면 창피하지 않나??

  • mamaleon  1달 전  

    그러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서세원 전 와이프 이름도 생각 안 나지만 언론 에서도 자꾸 동안이니 뭐니 부추기고 나와서 하는 행동도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