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 코로나19 관련 수치들이 지속적인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 LA 카운티 공공 보건국의 오늘(25일) 발표에 따르면 코로나19 일일 확진자 수는 2천 27명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전체 확진자 수는 118만 7천 474명으로 소폭 늘었다. 입원 환자 수는 지난해(2020년) 11…
LA카운티가 코로나19 사태 속에식료품 수급 문제를 갖고있는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지원을 확대하고 나섰습니다. 또한, 끼니를 해결 할 수 없을 정도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주민들을 위해 식료품 구매 전용 EBT카드를 제공하는칼 프레시(CalFresh)도 시행중인 만큼 이를 통해…
도널드 트럼프 前 대통령이 공식적으로 2024 대선 도전을 시사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영국 일간지 ‘The Guardian’은 오늘(2월25일) 특별보도를 통해 Florida에서 벌어지는 미국 최대 보수연합 집회인 보수정치행동회의, CPAC(Conservative Political Action Conference) 행사에 트럼…
1. 전국에서 아시안을 대상으로 한 혐오 범죄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LA 한인타운에서도 20대 한인 남성이 인종 혐오 발언과 함께 폭행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2. 한편 팬데믹 기간동안 한인 대상 혐오범죄가 50개주 가운데 47개주와 워싱턴DC등, 전국에서 무려 420…
USC 캠퍼스에서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나왔다. LA 카운티 보건국은 최근 USC에서 4명의 ‘코로나 19’ 감염자가 나왔는데 그 중에 2명이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인 B 117 감염자였다고 밝혔다. 나머지 2명 샘플도 계속해서 연구소에서 검사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
LA 카운티 남쪽에 있는 도시 Gardena에 있는 대형 소매 체인 ‘Target’에서 총격 사건이 일어났다. Gardena 경찰국은 어제(2월24일) 밤 10시쯤 2169 W Redondo Beach Blvd, Van Ness Ave 부근에 있는 Target 매장 안에서 두 남성들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다고 밝혔다. 싸우던 중에 한 남성이 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