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황금나침반" 새 MC 발탁

이기광 '아이돌 원더랜드' MC·'경우의 수' OST 스페셜 앨범 발매
웨이브, '루킹 포 알래스카' 공개

오정연 [뉴에라 프로젝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정연, '황금나침반' 새 MC = 기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소속 방송인 오정연이 채널A '황금나침반'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고 23일 밝혔다.

 

 

'황금나침반'은 경제 불황을 헤쳐나가는 황금상사의 엘리트 사원들이 모여 전략회의를 하는 콘셉트로 경제 정보를 전달하는 자산컨설팅 프로그램이다.

 

오정연이 MC로 합류한 방송은 오는 25일 0시 처음 방송된다. 

 

▲ 이기광, '아이돌 원더랜드' MC =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전역 후 '아이돌 원더랜드'의 MC로 복귀한다.

 

 

 

'아이돌 원더랜드' 2차 티저 영상 캡처

[어라운드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이돌 원더랜드'는 JTBC와 KT Seezn(시즌)이 공동 기획한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한 팀의 아이돌 그룹이 출연해 놀이공원을 재현한 공간에서 팬들과 소원을 이루는 내용을 담는다. 이기광은 그룹 에이스(A.C.E)의 멤버 찬과 진행을 맡는다.

 

이기광이 합류한 방송은 오는 25일 밤 9시 시즌과 일본 카이조(KAIZO)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 '경우의 수' OST 스페셜 앨범 발매 =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스페셜 앨범이 오는 30일 정식 발매된다. 온라인 스페셜 앨범은 그보다 이른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스트콘텐츠·콘텐츠지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페셜 앨범에는 남자주인공 수를 연기한 옹성우가 직접 부른 '왜 몰랐었을까' 외에도 에이프릴의 '스윗드림'(Sweet Dream),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의 '피안화' 등 총 26곡이 수록된다. 

 

▲ 웨이브, '루킹 포 알래스카'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영화 '안녕, 헤이즐'의 원작자로 유명한 작가 존 그린의 데뷔작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루킹 포 알래스카'를 공개한다.

 


 

 

[콘텐츠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루킹 포 알래스카'는 지난해 10월 영국 BBC에서 방송됐으며 10대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상실감을 8부작에 걸쳐 그려냈다.

 

존 그린이 드라마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아이작 클라우스너, 사라 아디나 스미스 등이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